이제 2012년 설도 지났고, 슬슬 2012년도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때가 오고 있기에, 새삼 이글루스 역밸 모임을 소집해볼까 합니다.
다가오는 2월 4일 (토), 오후 3시에 신촌역 3번 출구에서 뵐까 합니다.
(*다른 회합장소 의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덧글로 말씀해 주십시오)
언제나 그렇듯 한창 歷德이 무르익어가는 와중에, 함께 먹고 마시며 밤늦게까지 실컷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아무라도 다 환영합니다. 아울러, 접선 장소를 지도로 올립니다. 빨간 점으로 표시했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겨울인지라 날이 춥기 때문에, 빨리 모여서 빨리 실내 회합장소로 이동한 뒤 저녁을 먹고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험기간도 아닙니다

(*추가 - 2012/2/2 7:06 PM) :
현재까지 참석 의사를 밝히신 분들은 본래 예상보다 많아 총 15명입니다. 화요일 오전부터 장소 선정 중인데, 아직 난항이 많습니다. 일단은 신촌 연세대 근처에 있는 모 전문 모임공간을 예약 시도 중인데, 인원이 인원인지라 그곳 사정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아직 확정은 나지 않았습니다. 만약 이곳 자리가 제대로 나지 않을 경우에는 저녁 먹기 전의 1차 모임 장소가 다소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에 참석의사를 밝히신 분들께서는 송구하지만 다시 참석의사를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 2012/2/4 9:55 AM) :
장소는 어렵게 예약을 했지만, 딱 15명만 가능한 곳을 겨우 간신히 빌린 터라서 더 이상의 참가 희망은 받기가 다소 곤란합니다. 다만 2차 저녁 모임에 참석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덧글